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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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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Dr. English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UpsideDown 화상 영어 서비스 ()"
(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다만, 요금 등 이용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
③ 위②항과 관련하여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 기준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이 되며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④ 위③항의 경우 기존의 약관에 의하여 체결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희망하여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중 유선이나 온라인으로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서비스별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하여 회원ID를 발급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회원ID: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 이용자와 회원ID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요금납입책임자: 회사에 대하여 부담하는 서비스 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이용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타인을 요금납입책임자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와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5. 해지: 회사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에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제2장 이용신청 및 승낙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및 단위)
① 이용계약은 홈페이지 회원으로 등록하길 희망한 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상의 이용 승낙에 의하여 성립됩니다.
②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자가 이용 신청을 할 때에는 회사가 이용자 관리시 필요로 하는 사항을 필히 입력해야 합니다.


제6조(이용신청)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개인 또는 단체)는 회사가 지정한 온라인 가입 양식에 개인정보를 기입한 후 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희망자는 반드시 자신의 본명으로 신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고객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요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서비스 이용희망자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때에는 이용자에게 온라인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통지합니다.
1.회원ID
2.서비스 제공 개시일
3.서비스 요금 등에 관한 사항
4.이용자의 책임, 의무 및 권익보호 등에 관한 사항


제8조(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제한)
① 회사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였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타인명의의 신청
2.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3.이용신청 고객이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4.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집중기관에 PC통신, 인터넷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5.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이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회사는 제1항 또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이 불승낙 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 신청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 등 이용신청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회원 ID 변경 불가 )
① 이용자가 회원 ID에 대한 변경요청을 할 지라도 일단 등록된 회원ID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② 단, 회사의 회원 개인의 정보관리 부족으로 개인의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어 악용될 소지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회사의 동의를 구하여 이를 변경할 수 있다.

제3장 서비스제공 및 이용


제10조 (서비스 제공 개시일)
① 회사는 요금 납입 확인 후 7일 이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 개시일을 계약을 체결한 날로 하며,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서비스별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실시간 화상학습서비스는 이용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데이터베이스별로 이용가능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은 회사가 정하여 온라인상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제11조 및 제16조 제1항에서 정한 사유 이외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 하여야 하며,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③ 동조 ②항 발생의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보상으로 회원의 자격을 수리, 복구에 해당되는 기간만큼 연장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회사이외의 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관련 업무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2.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회사가 정한 기간동안 이용 요금 등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4.이용자의 이익을 위하여 회사가 타회사와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단 이 경우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 제공되는 정보를 ID와 E-Mail주소로 제한함)
⑤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온라인 또는 전화, 서면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⑥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⑦서비스의 특성상 회사는 등록된 회원의 비밀번호를 알 권리가 있으며, 비밀번호 공개는 본인이나 본인의 확인이 가능한 사람에게 한합니다.


제13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이 약관에서 정한 요금 등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 이용자는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신청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온라인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이를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사, 복제,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⑤ 이용자는 회사에서 승낙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⑥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만약 이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2.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3.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유포행위
6.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7.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자료 송수신, 게시물 등록, 기타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


제14조 (서비스 이용책임)
① 이용자는 자기 책임 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자료의 취사 선택 또는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이용자에게 통보된 회원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관리상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요금선납 이용자가 제13조 이용자의 의무 위반 또는 제 17조 제1항 각 호의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에 해당되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제한 기간동안의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15조 (양도 등의 금지)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5장 서비스 이용제한, 정지


제16조(서비스의 제한 및 정지)
①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 한 때에는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③ 국경일등 법정공휴일(필리핀 포함)과 휴일에는 실시간 화상학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17조(서비스 이용제한 및 처리절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제13조에서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2.타인의 명의 또는 가명을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득한 경우
3.타인의 회원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4.전기통신관련볍령 등에 위배되는 경우
5.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윤리심의에 따라 일정한 제재조치를 권고한 경우


제18조 (이용자의 게시물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6장 서비스 이용신청 변경 등


제19조(이용신청사항의 변경)
① 이용자는 제6조의 이용신청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 후 3일 이내에 온라인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변경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수강연기신청은 월 2회로 제한합니다.(수강연기신청 시 해당수업 7일전 유?무선을 통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이용신청시 수업요일, 시간, 강사를 확인하신 후 결제하셔야 합니다. 이용신청 후 정해진 수업요일, 시간, 강사등은 해당월의 수업 기간 중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익월 수강연장시 상담을 통해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단, 1:4 그룹인 경우에 그룹동시 변경시나 수업 폐강시에 가능합니다.


제20조(이용신청사항의 일시 정지 및 재이용)
① 이용자가 일정기간동안 서비스 제공을 받지 못 할 사유가 발생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일시 정지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약관에서 정해진 바에 따라 회사 소정양식의 사유서를 제출 후 회사가 일시정지 허락을 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1항의 규정에 의한 일시정지 기간 등은 신청한 이용기간의 만료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가 일시정지 중인 서비스를 재이용 하고자 할 때에는 본인이 직접 온라인 또는 유?무선 등을 통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21조(이용신청 사항의 철회)
① 요금선납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신청을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개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취소 사유를 명기하여 본인이 직접 온라인 또는 유?무선 등을 통하여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동조①항의 경우 선납된 회비는 100% 환불되며, 3일이 경과된 경우에는 제27조 ③항이 적용됩니다.
③ 1:4 회원인 경우 서비스 이용중 중도 해지시에는 환불하지 않으며, Class 동시 휴회시는 환불 가능합니다. (27조 3항 적용)


제22조(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정당한 사유와 함께 본인이 직접 온라인 또는 유?무선 등을 통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제17조에서 규정한 서비스 이용제한 사항을 위반하고도 소정의 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에 의해 해지된 이용자에 대하여는 일정기간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7장 요금 등


제23조(요금의 구분)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입하여야 할 요금 등의 종류는 서비스별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② 제1항의 요금에 관하여 약관에 명기되지 아니한 적용기준, 요금 등 구체적인 사항은 회사가 정하여 서비스 안내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시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제24조(요금 납입자 및 요금 등의 납입 청구)
① 요금 납입자는 이용고객으로 합니다. 다만, 미성년자등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 법정 대리인 또는 제3자를 요금 납입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단서규정에 의한 요금납입자는 이용고객이 회사에 납입해야 할 요금 등의 모든 채무를 이용자와 연대책임이 있습니다.


제25조(요금 등의 납입 방법 및 기일)
① 서비스 이용 요금의 납입은 선납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제26조(요금 등의 감면 및 할인)
① 회사는 서비스별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요금 등을 감면 및 할인할 수 있습니다.


제27조(요금 등의 반환)
①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거나, 또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그 상당액에 대하여 서비스 기간을 연장해 줄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기간 도중 이용계약을 취소하고자 할 때,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남은 서비스 기간에 상당하는 금액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그러나 3,6,12개월 계약 후 중도 해지 시에는 전체 금액의 10%에 해당되는 업무진행 손실비용과 기 지급된 사은품 비용공제와 함께 당월까지의 회비를 제외한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단, 수강신청시 이벤트, 프로모션, 할인가 적용으로 인해 수강료가 할인된 경우 이미 수강날짜의 수강료는 정상가로 환불합니다.)


제8장 손해배상 등


제28조(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Native Speaker의 불성실한 회원관리로 수업일수 1/3을 채우지 못했을 경우)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그 빠진 일수를 계산하여, 서비스 요금을 반환합니다.
② 회사는 그 손해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아니합니다.
1.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이용자 PC의 바이러스 감염, 자의에 의한 학습결손)
3.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 기간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
③ 회사는 수업 시간에 발생하는 시스템 문제로 인한 수업 결손시에만 보충 수업을 해드립니다.
1.이용자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보충수업은 발생하지 않습니다.(시험, 학원에서 늦게옴, 학교에서 안옴, 수학여행감, 잠자고 있음, 학생이 아픔, 가족끼리 외식함 등등이 개인적인 사유입니다.)
2.해당 수강월에 발생한 보충 수업은 해당월 수강 기간중에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해당월 수강 기간중에 보충수업을 받지 않으면 익월 수강연장시나 휴회시 잔여보충수업은 자동으로 소멸되어 보충수업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29조(손해배상의 청구)
① 손해배상은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사유를 안 날로부터 1년 내에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청구권은 소멸합니다.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년이 경과 한 때에도 이와 같습니다.


제30조(이용자에 대한 손해배상)
① 이용자가 제13조에서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대해서는 제29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제31조(회사의 면책조항)
①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부 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시행합니다.
2. 본 약관에 관련한 모든 법적 분쟁은 회사주소지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위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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